인사말
소통과 나눔으로 이웃과 함께하는 따뜻한 세상을 만들어 가겠습니다.
명륜종합사회복지관의 홈페이지에 방문해주신 여러분을 환영하며 감사드립니다.
명륜종합사회복지관은 운영법인인 성불복지회의 기본이념 중 사랑과 연민의 뜻을 함께 포함한 자비(慈悲)의 이념을 바탕으로 1992년 개관하여 급변하는 지역사회 환경과 지역주민들의 욕구에 발맞춰 함께 변화하면서 성장하고 있습니다.

이제 청년기를 지나고 있는 명륜종합사회복지관은 원활한 협력과 소통의 가교역할, 허브역할을 통해 미래의 꿈을 꿀 수 있는 복지관으로 거듭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또한 따뜻한 나눔을 통해 지역주민과 직원 모두 성장할 수 있기를 희망합니다.

한 자루의 초가 어둠을 환히 밝히듯이 ‘가장 어렵고 소외된 이웃이 인간답게 사는 사회가 가장 행복한 사회‘라는 것을 믿으며, 지역주민이 주인이 되는 복지관을 만들어 가겠습니다.

이 여정에 많은 관심과 동행을 부탁드리며, 저와 복지관의 전 직원들도 소통과 나눔을 통해 이웃과 함께 따뜻한 세상을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경자년 새해에도 우리 기관을 이용하시는 많은 분들과 아낌없이 나눠주시는 후원자님, 자원봉사자님과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함께하길 기원합니다.
모두가 행복한 세상을 꿈꾸며...

명륜종합사회복지관장 박 현 숙

강원도 원주시 예술관길 25(명륜 2동 705) 명륜종합사회복지관 문의 : 033-762-8131~2 팩스 : 033-766-8132 이메일 : myungloun@hanmail.net
Copyright ⓒ 2020명륜종합사회복지관All rights reserved.